Articles

Mac OS의 MailVita Backup Yahoo 이메일을 하드 드라이브로

by Nicholas Mitchell IT Manager
이 블로그에서는 고객에게 유용 할 수있는 특수한 방식으로 수동 속임수에 대해 교육합니다. 그러나이를 위해서는 블로그를 숙독해야합니다.

우리가 전체적으로 알고 있듯이 Yahoo는 지구상에서 세 번째로 풍부한 웹 메일 관리입니다. 하지만 2020 년 12 월에는 10 억 개 이상의 파일이 해킹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나의 야후 계정이 해킹 당하면 그 시점에서 데이터 사기 및 기타 웰빙 및 보안 중단과 같은 더 극단적 인 문제에 도달하여 파일 소유자의 은행 업무와 성격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때문에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기본입니다. 따라서 절대적인 초기 단계는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Yahoo 이메일을 견고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보장하는 것입니다.

Yahoo 이메일을 하드 드라이브에 백업하는 수동 단계

1 단계 : 모든 편지를 저장하고 나중에 단어에 붙입니다.

2 단계 : 클라이언트는 마찬가지로 한 번에 Yahoo에서 가까운 드라이브로 보내는 단일 이메일 메시지를 중재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사용자는 POP / IMAP 설정을 사용하여 일부 다른 이메일 고객의 야후 전송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 다양한 이메일 전달을 추가함으로써 이메일을 대체 파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동 접근의 제한이 있습니다


대량 이메일 때문에 개별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극단적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Yahoo 이메일을 강화하려면 약간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메일을 다른 파일로 전송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는 두 파일을 모두 한 번에 관리해야합니다.

Outlook 및 Thunderbird와 같은 다양한 이메일 고객과 Yahoo 메일을 동기화하는 경우 정보 불운이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워드 파일 디자인의 하드 서클에 야후 이메일을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는 이메일과 함께 연결을 저장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따라서 연결이 끊어 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Mac OS에서 Yahoo 이메일 백업에 대한 숙달 접근법


수동 방법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마스터 배치가 지속적으로 배열됩니다. 강화는이 단계에서 유명하고 가장 수용적인 심부름 중 하나입니다. 야후 해킹 문제의 결과로 대부분의 클라이언트는 보안을 위해 사서함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yippee 이메일을 하드 드라이브에 문서화하기 위해 웹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지만 전체 조사 후 클라이언트의 대부분이 Yahoo Backup for Mac Tool로 목표에 나타났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PST, EML, MSG, MBOX와 같은 다양한 파일 디자인의 Yahoo 메일 항목을 Mac OS의 하드 드라이브로 강화하기위한 최첨단 계산으로 명시 적으로 상상됩니다.

이 제품의 새롭고 놀라운 하이라이트의 일부는 아래에 채워져 있습니다.

  • 날짜 채널 대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대체 다운로드 후 지우기를 제공합니다.
  • 무료 형태의 Yahoo Backup for Mac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Yahoo 이메일을 Thunderbird, Outlook, Gmail 등으로 즉시 가져옵니다.

종료:

야후 메일 문제로부터 전략적 거리를 유지하기위한 절대적인 첫 번째 기술 또는 기대는 야후 ​​이메일을 Mac OS의 하드 드라이브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요즘 수많은 야후 고객들이 중요한 우편함을 PC에 다운로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리뷰에서 고객은이 파일링 전략을 실행하기위한 수동 및 기계화 된 답변을 포함한 전체 생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부인 배치는 간단하고 빠른 배치에 비추어 볼 때 고객에게 가장 좋고 큰 성향입니다.

Sponsor Ads


About Nicholas Mitchell Innovator   IT Manager

12 connections, 0 recommendations, 54 honor points.
Joined APSense since, October 21st, 2019, From Bryanston, South Africa.

Created on Dec 28th 2020 06:12. Viewed 220 times.

Comments

No comment, be the first to comment.
Please sign in before you comment.